대한항공의 문화마케~ 기업분석.pptx 파일정보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 사례,국내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대한항공 마케팅,대한항공 기업분석.pptx
대한항공의 문화마케~,대한항공 기업분석 자료설명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 사례,국내항공산업,대한항공의 대응전략,대한항공 마케팅,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문화로 ~및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대한항공의 문화마케~ 기업분석.pptx)
_SLIDE_1_
“그리고 새로운 문화마케팅 제안”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_SLIDE_2_
CONTENTS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사례요약
새로운 대한항공 문화마케팅 제안
“그리고 새로운 문화마케팅 제안”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_SLIDE_2_
CONTENTS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사례요약
새로운 대한항공 문화마케팅 제안
_SLIDE_3_
3조
1. 대한항공과 국내항공산업의 발전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사례요약
_SLIDE_4_
2.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 도입배경
핵심성공요인의 변화
911 테러 이후 감소한 수입과 증가한 비용
항공사간 경쟁의 심화
정부의 규제가 본격적으로 완화되고 ‘오픈 스카이’ 정책이 확산되는 추세
고객기반을 강화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
“ 충성고객을 많이 확보하는 것 (장기적인 이득)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사례요약
_SLIDE_5_
3. 고객기반강화 전략 (2가지)
1
중단거리 노선 운항
최소한의 기내서비스
중장거리 노선 운항
장시간 여행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
원가 우위 전략
2
차별화 전략
대한항공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