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위기관리,리~stp,4p.ppt 파일정보
대한항공위기관리,리스크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대한항공위기관리,리~wot,stp,4p 자료설명
대한항공위기관리,리스크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한항공 위기극복 ~PT 자료 포함)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대한항공위기관리,리~stp,4p.ppt)
Crisis Management A-1
Crisis Management A-1
‘위기관리’의 정의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Crisis Management A-1
위기관리란
위기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를 예방하거나 최소화함으로써
위기의 피해로부터 조직 및 조직과 관련된 stakeholder들을 보호하는 것
Crisis Management A-1
‘위기관리’의 정의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Crisis Management A-1
위기관리란
위기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를 예방하거나 최소화함으로써
위기의 피해로부터 조직 및 조직과 관련된 stakeholder들을 보호하는 것
‘조직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건들의 위험성과 불안 요인을
감소시키고 조직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인 계획’
-펀방스(Fearn-Banks, 1996)
‘비상 사태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위기 발생에 대비하여 계획하고,
필요할 때에는 그것을 실행에 옮기는 다각적인 조직 차원의 노력’
-리틀존(Littlejohn, 1983)
Crisis Management A-1
정부
개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