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 2025 | 파일받기

파리바게뜨 마케팅 ~전망 레포트.hwp 파일정보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670 Kb
🔤 파일종류 : hwp

파리바게뜨 마케팅 ~과 미래전망 레포트 자료설명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파리바게뜨 마케팅 ~025 | 파일받기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파리바게뜨 마케팅 ~전망 레포트.hwp)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I. 파리바게트 현재상황분석

1.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주)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브랜드이다. SPC 그룹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기업이다.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선도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2013년 현재 파리바게뜨의 가맹점은 3100여개에 달한다. 파리바게뜨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의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을 추진해오고 있다. 나아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 1차 고객인 가맹점주와 2차 고객인 소비자의 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발과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
1.2 파리바게뜨 현상황과 경쟁사분석
(1) 파리바게트 현재상황
1988년 가맹사업


  💾 다운받기 (클릭)